BLOG main image
분류 전체보기 (52)
나의 이야기 (27)
컴퓨터 (23)
미 공개 글 (0)
WorldOfWarcraft (1)
Visitors up to today!
Today hit, Yesterday hit
daisy rss
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!
2008. 1. 7. 18:03
예전엔 많이(?) 사용 하였으나 요즘은 글 쓰는것이 귀찮아져서 뜸하게 사용하고 있던 티스토리

그런데 몇일전부터 갑자기 사용자 수가 늘었다. 이게 무슨 일이가 해서 추적을 해 보았더니..




내가 몇일전에 자료 보관  형식으로 올렸던 와우 각도 매크로 때문이었다.



달랑 3줄 때문에 이렇게 방문자가 많아지다니 신기하다 ㅎㅎ

그래도 리플을 다는 사람은 없다는거.. 방명록에 글을 쓰는 사람도 없다는거 ㅎㅎ